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신민아 다시 볼 생각에 '두근'…'내일 그대와' 편성 (TEN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인기 드라마 ‘내일 그대와’가 방송 편성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일 그대와’는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드라마로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드라마이다.

‘내일 그대와’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신민아가 지난 13일 근황을 공개했다.
텐아시아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바 최이영 호시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수영복 차림을 한 사진 속 신민아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띄우고 있다. 올빽 머리조차 아름답게 소화한 그의 우월한 미모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연발했다. 3년 전 방영된 드라마 ’내일 그대와’ 속 ‘송마린’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연애 중이며 영화 '디바'로 스크린 복귀 예정이다.

'내일 그대와'는 오는 17일 낮 2시까지 O tvN을 통해 방송된다.

다음은 레전드 미모를 자랑하는 신민아의 지난 몇 년간의 모습을 10(TEN)컷의 사진으로 돌아보자.
텐아시아


2014.02 영화‘관능의 법칙’VIP시사회 참석차 영화관에 방문한 신민아. 여신이 등장하자 관객들은 영화도 잊은 채 감탄했다.
텐아시아


2014.05 영화 ‘경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신민아. 이날 그는 ‘경주’를 통해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했다.
텐아시아


2014.09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故 최진실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텐아시아


2014.10 텐아시아와 인터뷰를 갖는 신민아.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찐 미인.
텐아시아


2015.07 배우 김우빈과 열애를 인정한 신민아. 지금까지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텐아시아


2015.10 신민아가 사랑의 열매와 좋은 벗이라는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7년째 기부를 이어왔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텐아시아


2015.11 KBS2 ‘오 마이 비너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레전드 미모 뽐내는 신민아.
텐아시아


2016.06 ‘제 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장르의 상상력전’ 개막식에 참석해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너무 아찔해!’
텐아시아


2017.01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신민아, ‘인형이야 사람이야’
텐아시아


2019.06 JTBC ‘보좌관’ 제작발표회에서 단발병 유발하는 신민아.
텐아시아


2019.11 JTBC ‘보좌관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사랑스러운 애교 투척!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