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Z 폴드2(Galaxy Z Fold2)’와 ‘갤럭시 Z 플립 5G(Galaxy Z Flip 5G)’ 사전 예약을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일은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역시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두 제품의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을 비롯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 대상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두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기소유 고객 대상 특별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삼성전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