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설리의 생애가 ‘다큐플렉스’ 에서 공개된다.
오는 10일 MBC ‘다큐플렉스’에서는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 편이 방송된다.
어려웠던 가정 형편 때문에 유치원 대신 연기 학원을 다닌 설리.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포기하기 직전 SBS ‘서동요’ 아역 주연으로 발탁된다.
그렇게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설리가 SM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고, f(x) 아이돌 가수로 데뷔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아역 배우 최진리가 대한민국 걸그룹 아이돌 멤버 설리가 되기까지의 여정이 공개된다.
2013년 스무 살이 된 설리.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애와 f(x) 탈퇴 그리고 2016년 응급실에 갔던 그 날의 이야기와 설리의 진심이 담긴 일기장까지 그날의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그녀는 어떤 스무 살을 보내고 있던 것일까.
본인의 생각을 솔직하고 거침없이 SNS에 공개했던 설리는 끊임없는 논란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었다. 수많은 기사와 악성 댓글에도 불구하고 과연 그녀는 무슨 말을 하고 싶었던 것일까.
25살, 무지개 너머로 2019년 10월 14일 짧은 생을 마감하고 우리 곁을 떠난 설리. 무자비한 악성 댓글로 인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 그녀의 죽음. 하지만 그러한 선택을 하기까지 우리가 미처 몰랐던 설리의 고통과 아픔을 가족, 친구, 동료들의 이야기를 통해 들어본다.
한편 짧지만 강렬했던 이슈메이커 설리가 우리 사회에 던지고 간 메시지와 감춰진 진실들을 오는 10일 오후 10시 50분 ‘다큐플렉스’에서 최초 공개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