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정해인 출연확정, `D.P.`로 첫 넷플릭스 行…`로맨스장인의 장르물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정해인이 'D.P.'에 캐스팅됐다.

넷플릭스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는 육군 헌병대 군무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라는 신선한 소재로 군내 가혹 행위와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누적 조회 수 약 1000만 뷰를 넘긴 김보통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여느 대한민국의 청년들과 같이 평범하게 군 복무를 하던 이등병 준호가 어느 날 갑자기 ‘군무이탈 체포조’가 되어 탈영병들을 쫓게 되며 마주하게 되는 혼란스러운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정해인은 군무이탈 체포조 조원이 된 안준호 이병 역을 맡았다. 안준호는 조용하고 침착하지만 다소 융통성이 부족한 청년으로, 그의 관찰력과 끈기를 눈여겨본 군탈담당관에게 차출되어 D.P.가 된다. 안준호와 환상을 호흡을 맞출 군무이탈 체포조 조장 한호열 상병은 구교환이 맡는다.

이번 작품은 정해인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장르물. 첫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기도 하다. 그동안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미소년으로, 때로는 멋진 한사람의 남자로 로맨스 연기를 보여줬던 정해인은 이번 작품을 통해 결이 다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