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브래드 피트 새 여친의 '남편' 공개.."68세, 수차례 결혼"[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 새 여자친구의 '남편'이 공개됐다.

페이지식스는 1일(현지시간) 브래드 피트의 새 여자친구인 니콜 포투랄스키(27)가 자신의 친구들, 그리고 그의 남편인 롤랜드 메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지난 2017년 롤랜드 메리(68)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찍은 것으로 그는 환갑을 훌쩍 넘긴 나이에도 수려한 외모를 자랑한다. 이는 해당 매체가 니콜 포투랄스키의 친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찾은 것.

그러나 이 같은 사진이 화제가 되자 이를 업로드한 니콜 포투랄스키의 친구는 부담을 느꼈는지 사진을 곧 삭제했다. 롤랜드 메리 역시 이에 관련해 해당 매체에 어떤 멘트도 하지 않았다.

베를린에서 트렌디한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4번째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진 롤랜드 메리는 그의 '젊은 아내'가 할리우드 슈퍼스타와 데이트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고.

롤랜드 메리의 한 지인은 "그들은 부부이지만 그들의 관계는 '열린 결혼'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소식통 역시 롤랜드 메리에 대해 "그는 여러 차례 결혼했고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라며 "그는 질투에는 관심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데이트하는 것을 '달관'했다는 것.

심지어 니콜 포투랄스키는 남편의 식당에서 브래드 피트와 데이트를 한 것으로도 알려져 놀라움을 안긴다.

최근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독일 출신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와 함께 전용기에 탑승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니콜 포투랄스키는 베를린 출신으로 독일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니콜 포투랄스키의 모델 에이전시 페이지 프로필에 따르면 그는 파란 눈과 갈색 머리, 그리고 5피트 10인치(약 177.8cm)의 키를 가졌다. 최근 유명 패션지의 커버를 장식하는 등 가능성이 충만한 모델이다.

그런가하면 네티즌은 니콜 포투랄스키가 브래드 피트의 전 처인 배우 안젤리와 졸리를 닮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니콜 포투랄스키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