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이하이가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
30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진 속 이하이는 파란색 니트에 분홍색 머리띠를 착용한 채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붙든다.
한편 이하이는 29일 방영된 tvN<온앤오프>에 출연해 솔직한 일상을 공개했다.
다음은 10대에 데뷔한 이하이의 아기같은 모습부터 물오른 성숙미를 뽐낸 지금까지의 모습을 TEN(10)컷의 사진과 함께 돌아보자
2013.05 2012년 17세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하며 처음 이름을 알린 이하이. 갓 18살이 된 여고생 가수가 생애 첫 콘서트를 열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2013.12 '2013 SBS가요대전' 리허설중인 이하이의 살아있는 눈빛.(사진=SBS)
2014.10 케이블채널 Mnet ‘믹스 앤 매치’에 출연한 이하이. 심사를 앞두고 콜라보레이션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전혀 어우러지지 않고 화음이 제대로 맞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았다. 이에 결국 이하이가 분노하고 말았다.(사진=Mnet ‘믹스앤매치’ 방송 화면 캡처)
2015.04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를 통해 친해진 가수 박지민과 이하이.(사진=박지민 인스타그램)
2016.02 소녀티 벗은 성숙한 모습의 여권사진. 사진 속 이하이는 두부처럼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2016.03 하프 앨범 ‘서울라이트’ (타이틀곡 ‘한숨’)로 3년만에 컴백해 차트를 점령한 이하이의 인형같은 미모.(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2016.06 21살이 된 이하이의 물오른 미모가 돋보인다.
2019.05 또다시 3년만에 새 음반 ’24℃’를 들고 컴백한 이하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눈빛과 3년 동안 한층 성숙해진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한국의 블루스 대모인 한영애의 ‘누구없소’에서 기본적인 영감을 얻은 곡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0.07 이하이가 AOMG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 인생 2막을 열었다. 인형같이 커다란 눈망울은 그대로지만 섹시한성숙미가 물씬 풍겨온다.(사진=AOM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0.08 여부쩍 더 예뻐진 이하이. 여전히 미모 진행중이다. '비결이 궁금해~'(사진=이하이 인스타그램)
사진=텐아시아DB, 이하이 인스타그램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최신 이슈 한번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