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김연주 잇츠컴와이드 대표, (오른쪽)전혜림 라임코칭연구소 대표 |
전략적인 홍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홍보대행사인 잇츠컴와이드(대표 김연주)와 코칭 서비스 전문 기업 라임코칭연구소(대표 전혜림)가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잇츠컴와이드는 F&B와 제약, 패션, 뷰티 등 다양한 기업들의 언론 홍보 및 홍보 컨설팅, 리스크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종합 홍보대행사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자랑하고 있다.
라임코칭연구소는 조직 구성원의 역량 개발을 위한 코칭 교육과 문제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칭 전문 그룹으로 CEO코칭, 커리어 코칭, 라이프 코칭, 그룹 코칭 등 각 대상 및 환경에 맞는 맞춤형 기업교육의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양 사는 각각 홍보와 코칭에 강점을 가진 기업인 만큼 활발한 업무 교류로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잇츠컴와이드는 라임코칭연구소와 협약을 맺은 기업이나 단체에 컨설팅 및 홍보를, 라임코칭연구소는 잇츠컴와이드의 고객사에게 코칭 서비스를 좋은 조건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양사는 물론 협약사 및 고객사들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