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GNM자연의품격, 관절∙연골∙뼈 건강 위한 ‘관절엔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D’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관절 및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리플 액션 복합기능성 '관절엔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엠에스엠(MSM)은 인체의 정상적인 결합 조직을 형성하는데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새우나 게 등 갑각류로부터 얻어지는 것으로, 세포와 세포의 결합 성분, 관절 윤활액 등의 성분을 구성하는 물질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신제품 '관절엔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D'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엠에스엠(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각 1일 섭취기준 1,500 mg, 500 mg으로 설계했다. 또한, 엠에스엠(MSM)의 주요성분인 디메틸설폰을 98% 함유했으며, 국내산 홍게 껍질에서 추출한 기능 성분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95% 이상 함유한 원료를 엄선하여 사용했다.

그 외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1일 섭취기준 650% 알차게 함유함은 물론, 부원료도 꼼꼼하게 엄선하여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분말, 생선콜라겐, 비타민C, 해조칼슘을 배합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MSM(미국), N-아세틸글루코사민(한국), 비타민D(스위스)의 주원료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했다”며, “간편하게 하루 2정 섭취하여 관절 및 연골, 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히트상품을 탄생시키며 헬스케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100만 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를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명품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