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롯데푸드, 프라임 런칭 이벤트 "차 세대를 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등 차세대상 3명(그랜저, 소나타, 아반테 각 1명) 등 총 1053명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푸드가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을 기념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우유로 만든 차세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라임이 '차세대'를 드립니다'라는 내용이다.

스크래치 이벤트로, '프라임'을 구매한 후 받은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나온 번호를 이벤트 전화번호에 문자전송 하면 당첨을 확인 받을 수 있다. 1등 차세대상 3명에게는 그랜저, 소나타, 아반떼를 1대씩 지급하고, 2등 바닐라상 50명에게는 에어팟을, 3등 프라임상 1000명에게는 '프라임' 4개입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미당첨 카드 10매를 모아서 보내면 '프라임' 굿즈를 제공하는 매니아상도 운영한다.

'프라임'은 가정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900ml 용량의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 천연바닐라향 등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고,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빅모델 보다는 실제 구매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 가정에서 온 가족이 프라임을 즐기며 행운의 스크래치를 긁어보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