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롯데푸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라임'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롯데푸드는 차세대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데일리

(자료=롯데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스크래치 이벤트로, 프라임을 구매한 후 받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온 번호를 문자로 보내면 당첨 여부를 확인받을 수 있다.

△1등 차세대상 3명에게는 그랜저·소나타·아반떼를 1대씩 △2등 바닐라상 50명에게는 에어팟 △3등 프라임상 1000명에게는 프라임 4개입 세트를 지급한다. 미당첨 카드 10매를 모아서 보내면 프라임 굿즈를 제공하는 마니아상도 운영한다.

프라임은 가정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900㎖ 용량의 가정용 아이스크림이다.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 천연바닐라향 등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고,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롯데푸드는 이번 이벤트 홍보를 위해 프라임의 특성을 잘 부각한 티저 영상 및 본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올렸다. 기품이 있는 여인이 프라임을 맛보며 “차가와”를 외치자, 경품인 그랜저가 나타난다. 이후 이 여인이 그랜저를 타고 내리면서 쿠폰을 전하는 장면으로 ‘차세대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빅모델 보다는 실구매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가정에서 온 가족이 프라임을 즐기며 행운을 긁어보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