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서이숙 측 "오늘(20일) 코로나19 검사 받아…결과 기다리는 중"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서이숙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서이숙의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다. 이 때문에 20일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들은 뒤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서이숙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이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중이던 서이숙은 함께 촬영 중이던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자, 곧바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도도솔솔라라솔' 또한 촬영이 중단된 상태다.

이하 퀀텀이엔엠 공식 입장.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서이숙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습니다. 허동원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바로 검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습니다. 이 때문에 20일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들은 뒤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서이숙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