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오만석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오만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오만석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코로나19 관련 기사 보고 놀라신 분들 많으시죠.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오만석은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20일 검사를 받고 기다리는 중이다. 소속사 측은 “검사 결과는 다음날 오전 나올 예정이다. 검사 결과가 나오면 다시 알리겠다”고 밝혔다.
검사를 받은 후 오만석은 트위터를 통해 “게다가 촬영까지 지장을 초래해 제작진과 스태프분들에게 송구하다”며 “현재 발열이나 기타 증상은 전혀 없고, 혹시 몰라서 신속하게 검사를 받으러 왔다. 내일 아침 결과가 나오는대로 바로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하 오만석 전문
코로나19 관련 기사 보고 놀라신 분들 많으시죠..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게다가 촬영까지 지장을 초래하여 제작진과 스텝분들께도 송구합니다. 현재 발열이나 기타 증상은 전혀 없고 혹시 몰라서 신속하게 검사받으러 왔습니다. 내일 아침 결과가 나오는대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