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박성광♥이솔이, 오늘(15일) 결혼식…달달한 웨딩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15일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마흔파이브 멤버들 함께 화보 촬영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부부가 광복절에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웨딩 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5일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광복절이자 박성광의 생일인 오늘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리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다.

화보는 박성광이 동료 개그맨들과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 멤버(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동료 개그맨들이 촬영을 함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더팩트

박성광의 동료 개그맨들이 웨딩 화보 촬영을 함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성광 이솔이는 사랑 가득한 모습이다. 또 박성광은 평소의 코믹한 모습을 내려놓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고 이솔이는 상큼하면서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쳐 현재 법적 부부이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더팩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혼인신고를 마쳐 현재 법적 부부이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