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써밋 더 프라임 투시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경기 시흥 시화MTV 공동 3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더 프라임’은 지하 2층~지상 29개층, 8개동에 전용면적 59~84㎡의 총 826가구로 조성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별로 △59㎡A 204가구 △59㎡B 197가구 △74㎡ 213가구 △84㎡ 212가구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에는 1순위 청약이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달 1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이고, 중도금 이자에는 후불제 혜택이 있다.
‘호반써밋 더 프라임’이 들어서는 시화MTV는 998만㎡ 규모의 레저·산업 융합 첨단복합산업단지가 조성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관상어 전문 테마파크, 마리나 시설, 해양생태과학관, 인공서핑장 등 해양레저 개발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여기에 약 1만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가 들어서며, 인근에 시화 스마트허브, 안산 스마트허브 등 산업단지가 있어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교통 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제3경인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광역 이동이 수월하고, 지하철 4호선 정왕역·오이도역이 인근에 위치한다. 이 밖에도 인천~안산 구간을 잇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예정)와 신안산선 복선전철(예정)등 교통 호재도 예고돼있다.학교용지와 유치원용지 역시 단지와 맞닿아 있다. 이외에도 수변산책로·옥구천·시화나래둘래길·아쿠아 테마공원(예정) 등이 가깝다.
‘호반써밋 더 프라임’은 호반써밋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전세대 4베이(Bay) 3면 개방형 설계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단지 남쪽으로 시화호가 위치해 있어 오션뷰(일부세대 제외)를 확보했다. 지상에는 차량이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돼 녹지가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휘트니스클럽, GX룸 등 체육시설과 주민카페, 작은도서관, 프로그램실,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 등이 들어선다.
호반써밋 더 프라임 분양 관계자는 "이달 시화MTV에 분양된 아파트 모두 1순위에서 청약 마감되는 등 일대 분양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특히 호반써밋 더 프라임은 시화MTV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은 만큼 분양도 순조로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호반써밋 더 프라임’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78-4에 위치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견본주택은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유병훈 기자(itsyou@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