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한콘진 '온라인 비즈매칭' 13일까지 모집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한콘진 '온라인 비즈매칭' 13일까지 모집

속보
尹 '내란 우두머리' 결심 공판 시작
[이주환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은 13일까지 자체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 '웰콘'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상시 비즈매칭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선정된 참가기업은 비즈매칭을 위해 마련된 플랫폼에 자사의 콘텐츠를 무료로 등록해 온라인 전시를 할 수 있다. 해외비즈니스센터를 통해 확보된 해외바이어와 화상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또 광화문에 위치한 콘진원 CKL기업지원센터에 참가기업을 위한 화상 수출상담장이 마련된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언어별 통역을 지원해 비즈매칭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한콘진은 해외 7개국 8개소에서 운영 중인 해외비즈니스센터를 통해 연내 300여명의 바이어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실시간 소통 및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연계 행사 추진 시 화상 상담회 참가 기회 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박승룡 한국콘텐츠진흥원 해외사업본부장은 "해외진출로 K콘텐츠의 미래에 날개를 달아주는 게 우리 콘진원의 역할"이라며 "코로나19에 주춤하지 않고 뉴노멀 시대에도 국내 콘텐츠 기업들이 해외비즈니스센터를 통해 원활한 해외진출을 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