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단독]김호중, '딸 폭행당했다'는 전여친父 형사 고소…6일 고소장 제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호중이 폭행 의혹을 제기한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를 형사고소한다. 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A씨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6일 중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했다.

김호중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라 밝힌 A씨는 지난달부터 김호중의 전 매니저가 운영하는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딸이 김호중과 교제할 당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왔다. A씨는 자신의 실명을 밝히고 "저희 가족과 김호중이 2년 정도 함께 생활한 적이 있고, 김호중과 딸은 교제를 했다"고 김호중과 각별한 사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호중과 EBS '용서'라는 프로그램에도 함께 나갔다는 A씨는 "김호중이 2014년 4월 초 저희 부부가 했던 개인적인 부탁 때문에 김호중이 딸에게 '네 애비가 나를 귀찮게 한다'고 했고, 딸이 항의하자 심한 욕설과 함께 벽에 밀착시키고 뺨, 머리 등을 때렸다고 하더라"고 딸이 김호중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호중은 A씨의 주장이 모두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나 A씨가 계속 자신의 주장을 이어가자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해 법적 대응하기로 했다. 김호중 측은 6일 중 허위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경찰 조사로 진실을 가리겠다는 입장이다.

김호중 측은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A씨는 딸이 눈물의 세월을 보냈다며 "내가 딸을 팔아먹는 아빠라는데, 난 (딸을) 안 판다. 딸아 미안하다"라고 부정을 드러냈다. 김호중의 전 여자친구 역시 "겉으로 보여지는 게 다가 아니란 거 모르겠지. 세상에 태어나서 정말 괴로운 게 뭔지, 살고 싶지 않다는 게 뭔지 깨닫게 해준 인간 편을 드는 당신들은 살인자"라고 김호중과 소속사를 저격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