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제시 '눈누난나' 챌린지ing→이번엔 '언니쓰' 김숙과 코믹버전 (ft.따귀 엔딩)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가수 제시가 '눈누난나'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언니쓰'로 함께 활동한 바 있던 김숙과의 코믹버전 챌린지가 폭소하게 했다.

4일인 오늘 가수 제시가 개인 SNS를 통해서 " 이제 "라면서 김숙과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제시의 신곡인 '눈누난나' 댄스를 함께추며 챌린지를 이어가는 모습. 두 사람은 유쾌하게 댄스 챌린지를 나누면서도 마지막에선 따귀를 때리는 포즈를 엔딩으로 추가해 팬들의 배꼽을 사로 잡았다.

한편, 지난달 30일 발매된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는 멜론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고, 4일 현재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롱런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 비, 박재범, 싸이, 소유 등 동료 연예인들이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에 릴레이 동참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영상들은 제시의 네이버 V LIVE,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돼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제시 SNS'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