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남양주화폐 최고 100만원 경품 쏜다!

파이낸셜뉴스 강근주
원문보기

남양주화폐 최고 100만원 경품 쏜다!

속보
"온라인스캠 프린스그룹 천즈, 캄보디아서 체포돼 中송환"
남양주화폐 땡큐페이-N 8월 경품이벤트 안내문.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화폐 땡큐페이-N 8월 경품이벤트 안내문.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남양주시가 지역화폐(Thank You Pay-N) 충전 시 인센티브 10% 지급(월100만원 충전액 한도) 이벤트를 8월부터 연말(예산 소진 시)까지 연장한다고 3일 밝혔다.

특별할인 이벤트는 당초 7월 말까지 시행하기로 했으나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매출이 급감한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연장을 결정했다.

특히 8월에는 지역화폐 충전 및 특별할인가맹점 홍보를 위해 파격적인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형식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충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에게 작은 기쁨을 선사하고, 관내 소상공인업소에서 소비를 촉진하고자 진행하며, 앞으로도 지역화폐 결제이벤트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는 지역화폐 충전 이벤트를 통해 지역화폐를 1회 20만원 이상 충전하는 사용자 3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지역화폐 1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할인가맹점 이용후기 이벤트도 실시해 남양주지역화폐 특별할인가맹점에서 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이용후기를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지역화폐 3만원을 지급한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가 겪는 고통이 매우 크다”며 “다양한 지역화폐 이벤트를 통해 상권이 활성화되고 골목경제가 활력이 넘치는 곳으로 변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화폐로 결제 시 1%~10% 추가할인이 제공되는 ‘특별할인가맹점’은 현재 1% 할인(1개소)·3% 할인(7개소)·5% 할인(188개소)·10% 할인(4개소)으로 5% 할인점포가 주를 이뤄 총 200개 점포가 사용자에게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지역화폐 현장마케터 및 시청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지속적으로 모집(별도 가맹계약) 중에 있어 특별할인가맹점 수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특별할인가맹점 목록은 경기지역화폐 앱 상단우측 [지역 홈 설정]을 남양주시로 선택-확인 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고, 추가 할인돼 결제된 금액은 경기지역화폐 앱 [이용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