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오늘의 PGA 소식

LPGA 투어 알렉스도 코로나19 양성…재검사에선 음성 나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머리나 알렉스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알렉스가 이번 주 열리는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장으로 향하기 전에 받은 검사에서 양성이 나왔다"고 보도했습니다.

알렉스는 지난 21일에 받은 검사 결과가 양성이 나왔고, 이후 세 차례 추가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오늘(31일) 미국 오하이오주 털리도에서 개막하는 LPGA 투어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에 출전할 예정이던 알렉스는 이번 대회에 나오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LPGA 투어에서는 어제 양성 반응이 알려진 멕시코의 가비 로페스에 이어 두 번째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선수가 나왔습니다.

로페스는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장에 도착해서 받은 검사 결과가 양성이었습니다.

LPGA 투어는 또 이름을 밝히지 않은 캐디 한 명도 이번 주 대회 장소로 출발하기 전에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우승한 알렉스는 "최근 7일 사이에 받은 세 차례 검사가 모두 음성이 나왔지만 이번 주 대회에는 불참한다"며 "8월 초 마라톤 클래식에는 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희돈 기자(heedon@sbs.co.kr)

▶ 더 깊은 인물 이야기 '그, 사람'
▶ SBS 뉴스, 네이버에서 편하게 받아보세요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