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도(征途)' 오늘(24일) 중국 내 최초 전세계 동시 개봉..헨리 주연작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정도(征途)' 오늘(24일) 중국 내 최초 전세계 동시 개봉..헨리 주연작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김나율기자]멀티 엔터테이너 헨리 주연 중국 영화 ‘정도(征途)’가 오늘 공개된다.

영화 ‘정도(征途)’는 오늘 24일 금요일 중국의 스트리밍 플랫폼 iQIYI에서 개봉된다. 특히, 세계 최고의 유료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해외 방송권을 구매한 바 있어, 이는 중국 내 최초로 전세계 동시 개봉을 달성한 영화로써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개봉 전 임에도 불구하고 ‘제 39회 홍콩금상장영화제’에서 ‘무술감독상’ ‘시각효과상’ 등 2개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되며 영화 속 액션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헨리는 영화 ‘정도(征途)’에 주연으로써 촬영을 위해 중국과 한국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도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헨리는 영화 속 OST에 참여함으로써 연기자 뿐만 아니라 뮤지션의 면모를 입증하며 멀티엔터테이너로써의 입지를 다졌다.

영화 ‘정도(征途)’는 동명의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판타지 액션 영화로써, 개봉 전부터 중국 기업 알리바바 픽쳐스의 투자와 미리 공개된 다양한 예고편 속 화려하고 웅장한 액션씬 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팬들은 ‘헨리가 주연인 정도, 이미 준비하고 기다리는 중!’ ‘OST도 너무 좋은데 영화는 어떨까.. 너무 기대됩니다’ ‘스케일이 다른 역대급 영화일 듯!!’ 이라며 오늘 개봉되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영화 ‘정도(征途)’는 오늘 24일 금요일 중국의 스트리밍 플랫폼 iQIYI,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