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인 갑질 폭로

신현준 前 매니저, "개인 심부름에 욕설까지…13년간 부당대우" 갑질 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가 갑질을 폭로해 파장이 예상된다.

9일 한 매체는 신현준의 전 매니저인 김 모 대표와 나눈 인터뷰를 통해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1994년 인연을 맺고 일했다는 김 씨는 13년간 신현준에게 부당대우와 욕설 등의 갑질을 당했고 깊은 실망감에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김 씨는 처음 2년간 60만원을 월급으로 받았으며 작품이 성공한 뒤 월급을 100만원으로 올려줬지만 6개월만에 월급을 주는 대신 작품이나 광고 등을 가져오면 해당 수익의 10분의 1을 지급하겠다고 구두 약속을 했으나 지켜지지 않았다.

이 밖에도 매니저에 대한 신현준의 불만이 많아 7~8년 동안 약 매니저 20명 가까이를 교체해 줬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김씨는 신현준에게 연기 외에도 MC 활동 등을 제안했으나 그는 늘 영화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압박했다고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신현준의 모친으로부터 커피 심부름과 개인 세차는 물론, 공휴일에도 신현준의 모친을 교회에 데려다 주고 다시 집까지 데려오는 일까지 했다는게 김씨의 주장이다.

앞서 이순재의 전 매니저가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된 가운데, 신현준까지 갑질 폭로가 나오며 상당한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신현준는 오는 12일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현재로선 출연 역시 불투명해진 상황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