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서머 헤이트' 지코, 1위 공약 지키려 장성규 집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서머 헤이트’(Summer Hate) 1위 공약 이행을 위해 방송인 장성규의 집을 방문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코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우리집에 지코 삼촌이 나타났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코는 지난 1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출연 당시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면 ‘장성규 아들과 댄스 챌린지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장성규의 집을 방문한 지코의 모습이 담겼다.

지코는 “공약을 지키게 될 날이 올 줄 몰랐다. 내심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공약을 실천할 수 있게 많은 관심 주셔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성규는 “약속을 지키는 남자”라고 지코를 반겼다.

이후 아쉽게도 챌린지 파트너인 장성규 아들이 부끄러움을 타며 촬영을 거부하는 바람에 공약 이행은 실패했다. 그 대신 지코는 다정하게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서머 헤이트’는 폭염에 찌든 불쾌한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지코표 여름 노래’다.

이 곡은 공개 8일째인 현재(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위를 비롯해 플로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 등 주요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있다.

댄스 챌린지는 세븐틴, 더보이즈, 장성규, 강한나, 유희열, 김가영 등 각 분야 스타들이 참여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