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정국이 입은 명품 재킷…전 세계 '품절 사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착용한 명품 재킷이 전 세계적으로 품절됐습니다.

어제(24일) 패션지 보그 재팬(VOGUE JAPAN)은 공식 트위터에 방탄소년단의 화보 촬영 티저 영상을 올렸습니다. 17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 일곱 명 멤버들의 모습은 빠르게 스쳐 지나갔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찰나의 순간에도 멤버 정국이 입고 있던 명품 재킷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영상이 공개된 후 재킷에 대한 정보가 공유되며 해당 브랜드 연관 검색어로 '정국'이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중국, 스위스 등 25개국 이상의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이은 품절 대란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일반인은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 옷이다", "정국 얼굴이 옷을 살렸다", "가격이 비싸던데 품절이라니 대단하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정국은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제품마다 품절시키는 이른바 '정국 효과'를 보여줬었는데요, 섬유유연제부터 셔츠, 후드, 티셔츠, 신발, 안경 등 품목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상품을 품절시키며 '대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사진=VOGUE JAPAN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

▶ [마부작침] 민식이법이 놓친 것들
▶ '친절한 애리씨' 권애리 기자의 '친절한 경제'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