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락토핏, ‘누구나 건강한 세상’ 신규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등 유산균 ‘락토핏’이 지난 1일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락토핏의 핵심 가치를 보다 쉽게 전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정 연령대에 집중 된 유산균 시장에서, 생애주기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포지셔닝으로 단번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락토핏의 포지션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견고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락토핏 신규 광고 런칭 이벤트는 ▲락토핏 TVCF 드래그 게임 ▲광고 시청/공유 인증 이벤트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락토핏 TVCF 드래그 게임’은 재생 중인 광고가 멈춘 순간, 모델에게 꼭 맞는제품을 골라 드래그하는 일종의 게임형 퀴즈이다. 30초라는 짧은 광고 속에서 전하기 어려운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브랜드 핵심 가치를 게임이란 소비자 경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전한다.

드래그 게임 이벤트는 참여 완료 즉시, 즉석 당첨 룰렛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발표되는데 삼성 QLED TV(1명), 락토핏 1년 분 제공(10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이 그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인증 이벤트이다. 크게는 ‘광고 시청 인증’과 ‘광고 공유 인증’으로 나뉘는데, 신규 광고가 나오는 화면을 찍어 MMS(사진문자)를 보내거나 친구들에게 광고를 공유한 이력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시청 인증 이벤트는 문자로 손쉽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문자 전송 번호는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증 이벤트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MW 미니쿠퍼(1명),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3명), 락토핏 1년 분(10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900명)을 선물로 준다. 특히, ‘BMW 미니쿠퍼’ 당첨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며 그 참여 열기가 뜨겁다는 소문이다.

한편, 락토핏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1등을 유지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다. 특히, 유산균 업계 최초 연 매출 2천억 원을 돌파하며 국민 장수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 ‘짜파게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메가 브랜드로 부상했다.

1등의 자부심과 자신감, 그리고 국민 건강에 대한 사명감을 가질 수 있는 락토핏이기 때문에, 이번 신규 광고에선 이미 인정받은 기술적인 혜택(효능, 성분 등)이 아닌 소비자 가치(모두가 건강하고 즐겁게 사는 세상)를 강조했다. 타 유산균 제품들이 광고에서 기술적 메시지에 집중한 것과 달리, 1등으로서의 차별화된 행보로 호평받고 있다.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광고에 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락토핏 신규 광고는 주요 공중파, 케이블, 유튜브뿐만 아니라 버스, 극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총 2,200여 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락토핏 신규 TV CF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