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뮤직뱅크' 백현, 'Candy'로 아이유 이기고 컴백 동시 1위.. 트와이스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KBS2 '뮤직뱅크' 캡처


백현이 6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유가 '에잇'으로, 백현이 'Candy(캔디)'로 1위 후보에 올랐으며 경합을 벌인 끝에 1위의 주인공은 백현이 됐다.

한층 더 깊어진 매력으로 돌아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를 통해 우리에서 나온 퓨마를 연상시키는 안무로 강렬한 매력을 보여줬다. 밴디트는 'Jungle' 무대에서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매혹적이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나윤권은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나뭇잎'으로 컴백해 변함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빅톤은 끝이 보이는 위험한 사랑에서 구조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Mayday'로 컴백했으며, 한층 더 성숙하고 섹시한 칼군무로 좌중을 감탄케 했다.

헤럴드경제

KBS2 '뮤직뱅크' 캡처


솔로로 데뷔한 김우석은 '적월'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NCT127은 아쉬운 'PUNCH' 굿바이 무대를 꾸미며 역동적인 비트 속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러블리즈 류수정은 'Tiger Eyes'로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내놨다.

몬스타엑스는 제복을 입고 등장해 'FANTASIA'로 파워풀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다. 트와이스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을 담은 'MORE & MORE'로 통통 튀는 매력과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솔로로 돌아온 그룹 엑소의 백현은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사탕에 비유한 '캔디'로 무대를 꽉 채우며 시선을 사로잡았따.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밴디트, 몬스타엑스, NCT 127, 온리원오브, REDSQUARE, SECRET NUMB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WICE, 빅톤, woo!ah!, 김우석, 나윤권, 다크비, 류수정, 백현, 서제이, ONEWE, 이예준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