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슬의생 스페셜' 99즈 첫만남→NG 퍼레이드까지…화면 밖에서도 특급 케미(종합)

뉴스1
원문보기

'슬의생 스페셜' 99즈 첫만남→NG 퍼레이드까지…화면 밖에서도 특급 케미(종합)

서울맑음 / -3.9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 뉴스1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이 비하인드 영상을 대방출했다.

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에서는 지난 5월 28일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이하 '슬의생')의 못다 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시즌 1 마지막 촬영을 마친 '99즈'를 향해 신원호 PD는 "별일 없으면 11월에 다시 봅시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99즈의 첫 만남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채송화 역의 전미도가 도착했고, 뒤이어 안정원 역의 유연석, 양석형 역의 김대명, 김준완 역의 정경호가 도착했다.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지던 중, 마지막으로 이익준 역의 조정석이 도착해 99즈가 한자리에 모였다.

드라마 속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던 이익준 역의 조정석은 현실 속에서도 이익준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으로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조정석의 등장과 함께 99즈의 호칭 정리와 함께 대본 연습이 시작됐다.

이어 99즈의 릴레이 인터뷰가 시작됐다. 인터뷰를 통해 슬의생의 명장면부터 포스터 촬영 현장, 합주 장면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영상이 공개됐다. 더불어 매회 반가움을 더했던 카메오들의 모습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99즈의 홍일점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전미도의 오디션 현장에 이어 조정석과의 특급 케미를 자랑한 이우주 역의 김준의 오디션 현장이 공개돼 모두의 미소를 짓게 했다. 김준은 처음부터 대사를 잊어버리거나 대본 미팅에서 준비한 대사를 마치자마자 서둘러 집에 가려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의사로 활약한 99즈는 의사로서 활약한 기억에 남는 명장면 명대사들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눴다. 정경호는 "조금은 의사 선생님들의 마음을 알 것 같은 순간이었다"고 말했고, 이에 99즈는 모두를 감동하게 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다시 한번 감동을 더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 뉴스1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 뉴스1


이어 수많은 명장면 속 폭소를 자아내는 NG 장면이 공개됐다. 더불어 99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하며 극의 재미를 불어넣은 율제 식구들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율제 병원의 레지던트로 활약했던 장겨울 역의 신현빈부터 추민하 역의 안은진, 도재학 역의 정문성, 안치홍 역의 김준한, 용석민 역의 문태유, 허선빈 역의 하윤경, 이 종영 소감을 밝히며 시즌 2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했다. 더불어 본과 3학년 실습생 쌍둥이 남매로 활약한 장윤복 역의 조이현, 장홍도 역의 배현성이 촬영을 함께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99즈로 활약한 배우들은 시즌 1이 끝났지만 시즌 2가 있다는 생각에 "너무 다행이다"라고 입을 모으며 함께한 동료들을 비롯해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조정석이 "시즌 1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시즌 2는 더 강력한 한방이 있는 드라마로 찾아오겠다"고 배우들을 대표해 외쳤다.

방송 말미, 대본 자문의를 맡은 흉부외과 양지혁 교수, 산부인과 오수영 교수, 소아외과 이상훈 교수, 신경외과 한명훈 교수, 간담췌외과 홍근 교수가 '슬의생'과 함께한 소감을 밝히며 여운을 남겼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후속으로는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출연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이 오는 6월 11일 방송될 예정이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