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신예 다운, 치즈와 콜라보…신곡 '콘크리트' 10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다운과 치즈가 뭉쳐 신곡 '콘크리트'를 발매한다. 두 사람은 꽃과 벌이라는 캐릭터로서 입을 맞춰 동심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꽃과 벌'의 운명적 끌림 예고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신예 다운(Dvwn)이 치즈(CHEEZE)와 손을 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운은 오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콘크리트'는 인디 신에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치즈가 피처링에 참여한다. 다운은 치즈와 특별한 감성을 주고 받으며 동심 가득한 노래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다운은 공식 SNS를 통해 '콘크리트'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운을 뜻하는 꽃 캐릭터는 침대에 몸을 기댄 채 무기력한 모습을, 치즈를 뜻하는 벌은 넘치는 생기로 온 마을을 활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는 "신곡 '콘크리트'의 뮤직비디오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가 개봉하듯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서로 너무도 다를 수밖에 없는 꽃과 벌의 운명적 끌림이라는 주제로 다운과 치즈가 선보일 '동심 시너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