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방탄소년단 지민, '2020 페스타 오프닝 세리머니'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1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를 통해 2020 페스타(FESTA) '오프닝 세리머니' 영상이 공개되며 방탄소년단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2020 페스타(FESTA)'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렸다.

'2020 페스타'를 알리는 '오프닝 세리머니' 'Airplane pt.2'(Summer ver.)@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영상에서 지민의 특급 청량미 넘치는 빛나는 비주얼과 장꾸 매력이 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섹시와 큐티를 오가며 한껏 매력을 발산한 지민의 빛나는 비주얼이 단연 돋보였다.

지민은 핑크색 볼캡에 컬러풀한 블루 의상을 착용해 사이판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으며, 예상치 못한 특급 섹시 표정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8년 출시된 'SUMMER PACKAGE in SAIPAN'은 사이판의 멋진 자연경관 속 화보 장인다운 다양한 콘셉의 지민을 만나볼 수 있어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2020 페스타 오프닝 세리머니'를 통해 앞으로 이어질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축제가 더욱 기대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