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등교 개학에도 가정학습 선호 여전"

이데일리 박지혜
원문보기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등교 개학에도 가정학습 선호 여전"

서울흐림 / 7.0 °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와이즈캠프는 코로나19 확산 속 등교가 시작됐지만, 가정 학습이 가능한 비대면 홈스쿨링이 여전히 인기라고 전했다.

1일 와이즈캠프 초등학교 5학년 이0민 학생의 부모는 “개학 전 활동이 적어 면역력이 떨어진 아이를 학교에 보낼 수 없을 것 같다”며 “가정학습으로 대체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와이즈캠프는 자체 스마트학습 기기 내에서 EBS, E-학습터, 위두랑 등 학교 원격수업 바로 가기 서비스와 1:1 개인별 맞춤 학습관리, 쌍방향 비주얼씽킹 화상수업, 학교숙제 도우미, 프리미엄학습, 월간지를 제공하며 등교·원격 수업을 동시에 지원한다.

사진=와이즈캠프

사진=와이즈캠프


특히 언택트 그룹형 화상수업을 통해 매월 2회 과목별 담임선생님과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온라인으로 만나 함께 학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교육부가 온라인 개학에 맞춰 발표한 ‘실시간 쌍방향 중심 수업’과 똑같이 제공하는 학습으로, 실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과목의 교안을 화면에 띄워 교과 진도, 질문, 토론 등을 통해 협동심과 사고력 등 능동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또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은 스마트 교육업계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학습기에 적용해 특허 출원한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콘텐츠다. 와이즈캠프에 따르면 초등학교 교사 78%가 활용하는 교수법이다.

더불어 와이즈캠프는 24시간 내에 답변이 가능한 학교 숙제 도우미 운영, 과학실험실, 와글와글 도서관, 두두잉글리시, 대유형판다 등 과목별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교 숙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와이즈캠프는 매월 월간 학습지 ‘비주얼씽킹 와플’을 제공, 월간지를 통해 직접 문제를 풀어보며 온라인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 시 급수 한자책,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