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집사부일체' 김연경 "전세계 연봉 1위? 받기 쉽지 않다" 근거 있는 자신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연경이 '집사부일체'에 출격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배구 여제’ 김연경의 근거 있는 자신감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식빵언니’ 김연경 사부를 만나자마자 “축구에 메시가 있다면, 배구에는 김연경이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사부는 의외로 순순히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사부가 남녀 배구를 통틀어 ‘전 세계 연봉 1위’라는 사실을 멤버들이 언급하자, 당당히 “이 금액 받기 쉽지 않다”, “이례적인 일”이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내비쳤고, 뒤늦게 “쑥스럽다”며 머쓱해 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인디언밥’을 걸고 사부와 5:1 배구 대결을 펼쳤다. 멤버들은 ‘불꽃 스파이크’가 주특기인 사부의 인디언밥을 피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며 사력을 다했고, 그 결과 의외로 사부와의 박빙 승부가 펼쳐졌다.

한편 과연 멤버들과 사부 중 ‘인디언밥’을 맞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그 피 튀기는 불꽃 경쟁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