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가 새롭게 치킨플러스 사랑의 치킨박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치킨플러스 치킨박스 디자인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어린이의 그림일기 및 그림편지만을 모집했던 방식과는 다르게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이 담긴 내용이라면 주제 상관없이, 어른, 어린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제출 방법은 이름, 휴대폰번호, 거주지역 정보와 함께 아이의 그림을 촬영한 사진을 치킨플러스 이벤트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고, 분기별 상시 모집이므로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제출할 수 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고객이 치킨을 받았을 때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치킨박스에 다양한 디자인 컨셉을 시도하고 있다. 치킨플러스 창업 첫 해인 2017년에는 치킨박스를 클로드 모네의 '지베르니의 봄', 빈센트 반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 등과 같은 명화를 컨셉으로 디자인 했다.
2018년부터는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따뜻한 세상이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여 아이들의 그림일기로 치킨박스를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치킨박스를 받아본 고객들은 SNS를 통해 "마음이 따뜻해진다", "치킨박스가 너무 귀엽다", "이런 마케팅이 참 예쁘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그림일기 역시 치킨박스로 디자인되어 치킨플러스 주문자들에게 전달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치킨플러스 홈페이지에서 6월 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