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우리의 히어로, 생일 축하해"…임영웅 위한 감동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우리의 영원한 히어로, 생일 축하합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28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트로트 가수 임영웅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는 지난 1일 임영웅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임영웅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임영웅 생일 프로젝트에는 별 6만 2,325개가 모인 상태로,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와 강남역 SM보드(벽면) 광고 진행이 확정됐다.

댓글엔 "우리의 영원한 히어로 영웅 님의 생일 축하합니다. 만수무강하시어 세세무궁토록 저희와 함께 합시다~", "우리 곁에 와줘서 고맙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내 가수 임영웅 사랑해"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상품이 달성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