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김종국·보아·다이나믹 듀오 “‘보이스 코리아 2020’ 포인트? 성시경의 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보이스 코리아 2020’ 성시경이 방송 포인트를 털어놓았다.

28일 오후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2020’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Mnet 권영찬 CP, 박상준 PD를 비롯해 김종국, 보아, 성시경, 다이나믹듀오가 참석했다.

이날 기억에 남는 포인트에 대해 물어보자, 보아는 “예고에도 나왔지만 시경오빠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많이 누워있는다”라고 언급했다.

매일경제

‘보이스 코리아 2020’ 성시경이 방송 포인트를 털어놓았다. 사진=MNet


덧붙여 김종국은 “시경 씨가 많이 누우시고 춤도 추시고, ‘미소천사’ 이후로 춤도 추시고”라고 말했다. 이에 최자는 “정말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동의했다.

성시경은 “마지막까지 편집해줄 수 있겠다는 기대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 이야기를 해서”라며 “절 보는 재미를 이야기하시면 안된다. 그렇다면 김종국 씨의 상의 단추가 몇 개까지 풀어지는지를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전 좋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보이스 코리아 2020’는 네덜란드의 ‘더 보이스(THE VOICE)’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