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선우정아, 5개월 만 신곡 '뒹굴뒹굴' 발매…선우정아표 시즌송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가수 선우정아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선우정아는 오늘(28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뒹굴뒹굴’을 발매한다. 작년 12월 발매했던 정규앨범 ’Serenade’ 이후로 약 5개월 만의 발매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뒹굴뒹굴’과 수록곡 ‘우리네 봄’이 담긴 총 2곡으로 이루어진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뒹굴뒹굴’은 누구나 경험하는 ‘Burn Out’의 상태를 어둡지 않고 귀여운 게으름 정도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힙합(Hip Hop) 또는 포크(Folk) 같기도 한 이 신곡은 선우정아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질감의 여름 시즌송이다.

이에 선우정아는 “특히, 타이틀곡 ‘뒹굴뒹굴’은 최근 집에 있어야 하는 날들이 많았던 모두가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표현해 본 곡인 만큼 많은 분들이 듣고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곡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선우정아의 대표적인 온라인 공연 콘텐츠인 ‘JAZZ BOX’가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함께 오는 6월 1일 (월) 오후 9시 선우정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재즈 콘서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