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부터 19일까지 S.N.S 이벤트 진행, 200명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제공... 긴급재난지원금 지역내 사용 유도…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인증샷’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로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관악구 소재 상점에서 사용하게 유도,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인증샷’ S.N.S 이벤트는 6월1일부터 6월19일까지 관악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관악구 소재 상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한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2회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인증샷’ S.N.S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관악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야 한다.
관악구 소재 상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한 후, 현장사진과 문자 사용내역 또는 영수증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2장과 #긴급재난지원금관악구, #사용처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된다.
관악구는 참여자 중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 당첨자 명단을 6월26일 관악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선발된 200명에게는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5000원 권)이 1회 증정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소상공인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속한 소비와 함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인증샷’ S.N.S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지역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인증샷’ S.N.S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