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데뷔' 엘라스트, 원혁·최인·승엽·백결 티저 공개 '놀라운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8인조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원혁, 최인, 승엽, 백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엔터테인먼트는 스케줄러에서 예고한 바 대로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엘라스트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원혁, 최인, 승엽, 백결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2인 2색 콘셉트의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원혁과 최인은 마치 영화 속 한장면을 연상케 하는 어항 너머의 모습으로 화사하면서 청량한 에너지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반면 백결과 승엽은 다소 어두운 배경 아래로 나뭇잎이 우거진 곳에서 다크하면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특히 네 멤버 모두 출중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나머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엘라스트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의 줄임말로, 시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이터너티(Eternity)와 공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Infinity)를 함축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결합, 불멸, 영원이라는 뜻과 함께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떠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0년 차세대 '만능 콘셉트돌'을 예고한 엘라스트는 오는 6월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