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트와이스, 트레일러 공개...시선 홀리는 신비&몽환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오색찬란한 매력을 빛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MORE & MORE’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들은 컬러풀한 숲속에서 요정 비주얼을 드러냈다. 파란 나비가 날아다니고 작은 토끼가 뛰노는 숲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을 홀렸다.

매일경제

트와이스 트레일러 사진=jyp


여신 같은 우아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은 물론 9인 9색 아름다움을 살린 비주얼로 신곡 ‘MORE & MOR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매 활동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명성을 확고히 다졌다.

더 나아가 2020년 첫 컴백에서는 요정들의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각양각색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등 노력과 정성을 쏟고 있다.

신곡 ‘MORE & MORE’는 JYP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인 6월 1일 미니 9집 ‘MORE & MORE’를 발매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