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수형 기자] 나태주가 태권트롯의 창시자인 만큼 태권도 세계랭킹부터 반전 헐리우드 출신이란 이력까지 팔방미남의 면모를 뽐냈지만 정작 건강에는 적신호를 알려 팬들에게도 걱정을 안겼다.
20일인 오늘 방송된 TV조선 '백세누리쇼'에서 미스터트롯 3인방 김수찬, 신인선, 나태주가 출연했다.
이날 MC는 오늘의 주제로 혈관에 대한 명강의를 예고했다. 그러면서 "미스터트롯의 3인방"이라며 김수찬, 신인선, 나태주를 소개했다. 세 사람은 '보약같은 친구'로 무대를 열었다. 단번에 현장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김민정은 '미스터트롯' 팬이었다면서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태권트롯 창시자 나태주, 그리고 신인선, 김수찬이 각각 자신을 소개했다.
먼저 나태주가 태권도 세계 랭킹1위인 만큼 사범으로 K타이거즈 멤버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했다. 메인으로 아이들을 코치해 시합도 내보내며 태권도 공연까지 펼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방송최초로 나태주의 숙소가 공개됐다. 회사에서 마련해준 숙소에서 생활 중이란 나태주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으로 생활했다. 태권도 선수시절 받은 상들도 가득했다. 아시아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전 세계랭킹 1위까지, MVP 선수로도 뽑혀 역사적인 날이었다고.
또한 나태주는 해외 영화제작사에서 만든 영화도 캐스팅된 적 있다고 했다. 할리우드 출신이라는 그는 "휴잭맨과도 사진찍어, 항상 김을 가지고 다니며 먹더라"면서 "원래 배우로 먼저 데뷔했다"며 팔방미남인 모습을 보였다.
나태주는 규칙적이지 않은 식사시간과 인스턴틀로 끼니해결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전문가들은 "하지만 육류가 많고 채소는 먹지 않아 혈관 건강에는 적신호다, 무엇보다 독소와 혈관관리가 중요하다"고 걱정했다.
전문의는 나태주에게 "막히고 터지는 혈관질환을 지켜라"라면서 붉은 보석이라 불리는 '크릴오일'을 추천했다. 나태주는 "고기를 좋아하니까 콜레스테롤도 걱정된다"면서 이 크릴오일이 도움이 될지 질문, 전문의는 "혈관건강을 위한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크릴오일이 당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묻자 전문의는 "비밀과 당뇨는 혈관 질환을 유발해, 당뇨가 가족력이 있다면 크릴오일을 먹어야 도움이 된다"면서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혈관을 청소해준다"고 덧붙였다.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선 "뭐든지 과유불급, 하루에 1일 권장량은 작은 1티스푼으로 1000 mg내외로 섭취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태주는 노래로 마무리하며 또 한 번 존재감을 발산했다. 다음주엔 신인선과 김수찬의 집이 소개될 것이라 말해 기대감도 안겼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신인선집을 최초공개, 이색수집품에 이어 큰 아버지인 신기철 앨범까지 반전 매력넘치는 백세라이프를 전할 것이라 알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백세누리쇼' 방송화면 캡쳐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