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송재림·지연, 지방 데이트? 열애설 부인 “취미 같은 친한 사이”→해프닝 마무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규한 기자]배우 송재림과 박지연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송재림과 걸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친한 동료라고 해명하면서 1시간 만에 열애설 해프닝이 마무리 됐다.

19일 송재림과 지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이 지방의 한 주유소에서 목격됐는데 다정해보였고 주변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지만 해당 열애설이 보도된 지 1시간여 만에 양측은 적극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것.

OSEN

[OSEN=최규한 기자]배우 송재림과 박지연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측은 이날 OSEN에 “송재림과 지연은 바이크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목격된 17일 당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 바이크 연습이 있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라며 “안전한 연습 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지연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도 “지연과 송재림이 같이 지방에 다녀온 것은 맞다.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다”며 열애를 부인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송재림이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는데 지연에게 강원도 태백에 서킷이 있다고 했고, 최근에 오토바이를 산 지연이 연습하기 위해 함께 갔다.

OSEN

지연 소속사 측은 “드라마 끝나고 함께 했던 배우 분들이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자주 만난다. 열애는 아니다”고 강조했다.

송재림과 지연은 2019년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극 중 묘한 관계의 남녀로 키스신을 소화하는 등 가깝게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지난해 9월 드라마 종영 후에도 인연을 이어갔고, 소속사에 따르면 취미가 같아 함께 취미 활동을 하러 가던 중 목격돼 연인이라는 오해를 샀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