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스브스타] "시키면 일어서서 노래 불러"…정준영 구치소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집단 성폭행 혐의 등으로 2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은 가수 정준영의 구치소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어제(18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특수준강간)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된 정준영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 기자는 "정준영과 같은 구치소에 있던 분의 제보를 받았다"며 "정준영이 사회에 엄청 나가고 싶을 거라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현재 정준영은 미결수(법적 판결이 나지 않은 상태로 구금된 형사 피고인) 신분으로 구금돼있는데, 유치장 안에 있는 미결수들이 서로 '너는 무슨 혐의로 왔니', '무슨 일을 하다가 왔니' 등 신상을 파악하는 단계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정준영이 가수인 걸 아니까 가끔 짓궂은 사람들이 '너 일어나서 노래 좀 해봐라' 이런 식으로 해서 정준영이 서서 노래를 부른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준영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과응보네", "내가 다 부끄럽다", "거기서라도 진심으로 참회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정준영은 불법 촬영 및 유포 등 혐의로 2심 재판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았지만 판결에 불복해 지난 13일 상고장을 제출했습니다. 정준영 측은 상고장을 제출하며 "대법원에서 법리 오인 여부를 가려 '성폭행범' 낙인을 없애야 한다"고 상고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

▶ '친절한 애리씨' 권애리 기자의 '친절한 경제'
▶ '스트롱 윤' 강경윤 기자의 '차에타봐X비밀연예'
▶ 공연 담당 김수현 기자의 '방콕에 지친 당신을 위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