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송가인, 긴급재난지원금 40만원 기부 "더 필요로 하시는 분들 위해 쓰여지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송가인 인스타


송가인이 긴급재난지원금을 기부했다.

16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과 최전방에서 맞서 싸우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요즘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어 저도 신청했습니다"라며 "긴급재난지원금을 저보다 더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쓰여지길 바라며 조금은 부끄럽지만 기부 신청을 해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욱 힘을 내셔서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급재난지원금 40만원을 그대로 기부한 내역의 캡처본이 담겨 있다.

한편 송가인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다음은 송가인 SNS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과 최전방에서 맞서 싸우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요즘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어 저도 신청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저보다 더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쓰여지길 바라며 조금은 부끄럽지만 기부 신청을 해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욱 힘을 내셔서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재난지원금 #기부완료 #40만원어치더일하자 #코로나물러가라 #힘내자대한민국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