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공개 입맞춤도 했는데∼ 김경란·노정진 진짜 연인으로 발전? 열애설 보도에 소속사 “확인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트를 즐기던 KBS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방송인 김경란(사진 왼쪽)과 노정진 광운대 교양학부 교수(〃 오른쪽)가 실제 열애 중이란 보도가 나온 데 대해 김경란의 소속사 측은 확답을 피했다.

15일 방송가에 따르면 김경란의 소속사 우리들 컴퍼니 측은 열애설의 진위에 대해 “확인 중”이란 입장을 내놨다.

앞서 이날 스타투데이는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이하 우다사2)에 함께 출연 중인 김경란과 노 교수가 최근 열애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보도가 화제를 모으자 소속사가 직접 나서 진위 파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우다사2’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및 리얼리티 프로다.

두 사람은 최근 우다사2에서 며 달콤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방송에서는 공개 입맞춤까지 감행(?)했다.

김경란의 열애설 당사자인 노 교수는 10살 때 미국에 이민을 간 뒤 색소폰을 배웠다.

노 교수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실용음악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뒤 11년 전 한국에 귀국했다.

현재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멤버 겸 광운대 인제니움학부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뒤 2012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BN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