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프로골프 KLPGA

제42회 KLPGA 챔피언십 #너의플레이를응원해 이벤트 [여자골프 재개 D-5]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를 딛고 2020년 첫 대회를 연다.

제42회 KLPGA 챔피언십이 ‘코로나 극복,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부제로 오는 14일부터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1~3라운드:6540야드, 최종라운드: 6601야드)에서 막을 올린다. 총상금 30억 원, 우승상금 2억2000만 원 모두 한국여자프로골프 역대 최대 규모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성공적인 제42회 KLPGA 챔피언십 개최를 기원하는 ‘#너의플레이를응원해’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경제

‘#너의플레이를응원해 이벤트’는 지지하는 제42회 KLPGA 챔피언십 출전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선수가 직접 최고의 문구를 하나 뽑아 사인볼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가장 많은 응원을 받는 선수는 제42회 KLPGA 챔피언십 기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팬과 소통한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좋아하는 제42회 KLPGA 챔피언십 참가자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KLPGA #너의플레이를응원해’를 태그하면 된다.

제42회 KLPGA 챔피언십 출전 선수는 대회 기간 인스타그램 계정에 ‘#PLAYFORYOU’를 태그하여 응원에 화답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KLPGA 챔피언십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지친 선수를 지원하고 관계자 및 골프 팬을 응원하기 위해 주관만 하던 관행에서 탈피하여 사상 최초로 직접 대회를 주최한다.

제42회 KLPGA 챔피언십은 SBS골프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올레TV, LG유플러스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되며 2라운드는 SBS 지상파 채널로도 볼 수 있다. dan0925@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