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세계 랭킹 1위' 토니 퍼거슨이 '랭킹 4위' 저스틴 게이치를 상대로 나만의 필살기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미국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 위치한 베터런스 메모리얼 아레나에서 열리는 10일(한국시간) 열리는 UFC249에서 두 선수는 메인이벤트로 맞붙는다.
퍼거슨(26, 미국)은 8일(한국시간) 화상으로 진행된 공식 미디어 데이에서 "개이치(21, 미국)가 어려운 상대라는 것은 알지만 평소처럼 나만의 필살기를 모두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12연승'을 질주중인 토니 퍼거슨은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28-0, 러시아)과의 대결이 코로나로 무산, 개이치를 만나게 됐다.
미국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 위치한 베터런스 메모리얼 아레나에서 열리는 10일(한국시간) 열리는 UFC249에서 두 선수는 메인이벤트로 맞붙는다.
|
개이치도 "그의 체격 조건은 흠잡을 데 없지만 퍼거슨를 꺾는데 100% 자신있다"고 말한 바 있다.
두 선수의 메인이벤트 외에도 밴텀급 챔피언 헨리 세후도(15-2, 미국)와 오랜만에 옥타곤에 복귀하는 도미닉 크루즈(22-2, 미국)의 코메인 이벤트도 흥미롭다. 과연, 헨리 세후도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 'UFC 249' 대진(경기순·10일 오전 7시30분부터 시작)
▲ 언더카드
[라이트헤비급] 라이언 스팬 vs 샘 앨비
[페더급] 브라이스 미첼 vs 찰스 로사
[웰터급] 비센테 루케 vs 니코 프라이스
[미들급] 유라이아 홀 vs 자카레 소우자
[여성 스트로급] 칼라 에스파르자 vs 미쉘 워터슨
[헤비급] 알렉세이 올리닉 vs 파브리시오 베우둠
[웰터급] 앤소니 페티스 vs 도널드 세로니
▲메인카드
[헤비급] 그레그 하디 vs 요르간 데 카스트로
[페더급] 제레미 스티븐스 vs 칼빈 케이터
[헤비급] 프란시스 은가누 vs 자이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
[밴텀급 타이틀전] 헨리 세후도 vs 도미닉 크루즈
[라이트급 잠정 타이틀전]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니 퍼거슨이 승리를 자신했다. [사진= 뉴스핌 DB]](http://static.news.zumst.com/images/52/2020/05/08/6f7a23c2787c403bb5584b2ab9de50a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