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컬투쇼' NCT DREAM 천러 "내가 더 머리 커보이지만 지성이 제일 커"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컬투쇼' NCT DREAM 천러 "내가 더 머리 커보이지만 지성이 제일 커"

서울맑음 / -3.9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NCT DREAM 천러가 자신보다 지성이 머리 크기가 더 크다고 폭로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스페셜DJ로 유민상이 출연한 가운데 게스트로 NCT DREAM이 출격했다.

천러는 "팀에서 제일 머리가 크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김태균은 유독 반가워했고 천러는 "팀에서 제일 탑이다. 지성이 저보다 조금 더 크긴 한데 보이는 건 제가 더 크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성은 "둘레가 60cm"라고 고백했고 유민상은 "60부터 저희과"라며 놀랐다. 뒤이어 김태균은 61, 유민상은 머리둘레가 63까지 나왔다고 밝혔고 천러는 머리둘레가 58이 나왔음을 알렸다.

한편 NCT DREAM은 지난 4월 29일 새 앨범 'Reload'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Ridin'은 어반 트랩 장르의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으로, 가사에는 새로운 길을 향해 달려가는 NCT DREAM의 열정과 포부가 담겨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