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파인디지털, 자율주행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프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최근 로봇청소기 3종을 출시하며 로봇 가전 유통 사업에 뛰어든 파인디지털이 단기간 내에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가전 로봇 브랜드 '애코백스' 총판을 맡고 있는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21일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프로'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뷰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109만9000원이다.

애트모봇 프로는 실내 이동에 특화된 로봇 공기청정기다. 레이저 거리 측정 센서(LDS), 충돌 방지 센서(적외선 센서/초음파 센서), 추락방지 센서 등 40여개 이상 센서를 내장해 장애물을 정교하게 식별한다. 배터리가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로봇이 알아서 도킹 스테이션으로 향한 후 충전한다. 10밀리미터(mm) 높이 문턱을 넘을 수 있도록 설계돼 방 안과 거실을 넘나들 수 있다.

이 밖에 ▲큰 입자를 걸러내는 프리필터 ▲항균 필터층 ▲유해가스 제거에 특화된 활성탄 ▲미세 입자를 제거하는 H13 등급 헤파 필터 등 4중 필터를 탑재했다. 공기 흡입 효율을 위해 이중 터빈 시스템을 장착했다.

파인디지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년간 무상 사후관리서비스(A/S)를 지원한다. 5월7일까지 구매고객에 한해 15만원 상당 공기질 측정 모니터 AT01를 증정한다.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6만원을 지급, 동영상 후기 작성 시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애트모봇 프로는 '공기청정기는 한 곳에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스스로 이동하면서 강력하고 효율적으로 공기를 정화하는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 로봇 공기청정기다'라며 '전용 스마트폰 앱과의 연동성까지 강화해 사물인터넷(IoT)을 통한 편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