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정시아, '모전여전'사랑 나눔…딸 서우와 함께4년째 기부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정시아가 딸 서우의 생일날 훈훈한 선행 소식을 전했다.

19일 정시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서우의 8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정시아는 “그 어떤 생일선물보다 뜻깊은 사진”이라며 물품 전달 사진과 함께 “생일마다 받는 행복보다 나누는 행복이 더 크다는 걸 배우고 있는 서우” “선한 영향력을 가진 어른으로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는 따뜻한 말을 남겼다.

이어 “많은 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감사하며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지속적인 나눔의 기쁨이 모두에게 전달되어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시아는 매년 서우의 생일에 여성용품 기부 외에도 나눔 화보에 동참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며 뜻 깊은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물품 전달로만 기부를 진행, 4년째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정시아는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황금정원’으로 생애 첫 조연상을 수상했던 바. 현재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을 촬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굿네이버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