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이슈 지역정치와 지방자치

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군민 화합·지역발전에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횡성=연합뉴스) 강원 횡성군수 보궐선거에 당선된 제45대 장신상 군수가 16일 취임사를 하고 있다. 2020.4.16 [횡성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횡성=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4·15 총선과 함께 치러진 강원 횡성군수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제45대 장신상 군수가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장신상 군수는 취임식에서 "군민이 코로나19로 발생한 유례없는 위기를 맞아 직·간접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역 활력과 민생경제 활성화를 최우선 목표로 군민 화합과 횡성 발전을 위해 군수로서의 직책을 성실하게 수행하겠다"고 선언했다.

장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작은 울타리 안에서 갈등하고 경쟁하는 작은 정치에서 벗어나 놓여 있는 산적한 과제들을 연대와 협력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민선 7기 남은 2년 군정은 '더불어 잘사는, 도약 횡성'이라는 목표 아래 지역발전의 중요한 동력이 될 개발정책 추진과 질 좋은 일자리 창출, 청정 관광자원과 우수한 친환경 농축산물 생산을 통한 소득증대로 살기 좋은 수도권 횡성을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장 군수는 "지금이야말로 군민 모두 하나 되어 다시 한번 힘과 지혜를 모을 때"라며 "더 나은 횡성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군수, 발로 뛰는 군수, 약속을 지키는 군수가 되어 모든 군민이 행복해질 때까지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y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