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SI빌리지 입점…"국내 온라인 시장 진출"

뉴스1
원문보기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SI빌리지 입점…"국내 온라인 시장 진출"

서울맑음 / -3.9 °

정식 판권 수입한 100% 정품…활동적인 스타일로 인기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뉴스1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탈리아 대표 명품 아동복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가 국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의 공식 브랜드관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SIV 온라인관에서는 아르마니의 브랜드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독수리 로고와 그래픽을 활용한 '미니미'(MINI ME)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병행수입이 아닌 정식 판권을 바탕으로 수입한 100% 정품으로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며, 4~16세 아동들을 위한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독수리 로고와 레터링을 적용한 재킷·데님 재킷·티셔츠·맨투맨 등이다. 만화 속에 등장할 법한 귀여운 곰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후드 집업, 엄마 아빠와 '시밀러 룩'(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피케 셔츠·윈드 브레이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의 구매 패턴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위주로 변화하면서 명품 업계들의 온라인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면서 "특히 한 아이를 위해 부모와 양가 조부모·삼촌·고모 등이 모두 지갑을 여는 에잇 포켓 현상이 커짐에 따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