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로키 스튜디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키음 출력 딜레이' 개선 작업 진행 중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로키 스튜디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키음 출력 딜레이' 개선 작업 진행 중

서울맑음 / -3.9 °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키음 출력 딜레이 문제가 개선될 가능성이 생겼다.
네오위즈의 PC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는 노트 입력 시 키음이 느리게 출력되는 버그가 존재한다. 리듬 게임의 장르적인 특성을 고려하면 이는 게임 플레이 경험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버그라 할 수 있다.
12월 19일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몇 차례에 걸친 패치로 이 문제가 다소 개선됐지만, 현재까지 '키음 출력 딜레이 현상'은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상태다.
이에 smartPC사랑은 네오위즈에게 키음 출력 딜레이 이슈에 대해 직접 문의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디제이맥스 개발진도 키음 딜레이에 관한 이슈를 인지하고 있다"라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고 답했다.
개선 시점에 대해서는 "현재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찾는 과정에 있어 아직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하기는 어렵지만,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으니 게이머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